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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이용 오류 해결
넷플릭스 "회원님의 디바이스는 이 계정의 넷플릭스 이용 가구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방법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 메시지는 해당 디바이스가 넷플릭스 계정의 가구 구성원으로 등록되지 않았음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한 가족 또는 가구 구성원들만이 하나의 계정을 공유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빠른 해결법을 확인 원하시면 바로 넷플릭스 고객센터에서 해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넷플릭스 이용 가구에 포함되지 않은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우선 본인의 넷플릭스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계정을 생성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단계를 차례로 따라가보세요.
- 넷플릭스 이용 가구에 포함된 모바일 또는 휴대용 디바이스를 사용 중인 경우, 해당 디바이스가 넷플릭스 이용 가구와 연결된 TV 또는 TV에 연결된 디바이스와 동일한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문제가 지속된다면, TV 또는 TV에 연결된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이용 가구를 업데이트한 다음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앱을 재시작하세요.
- TV 또는 TV에 연결된 디바이스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최근에 사용된 디바이스를 확인하고, 잘 모르는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하여 계정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해보세요. 그 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넷플릭스 앱을 다시 엽니다.
- 이동 중이거나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모바일 또는 휴대용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 중인 디바이스를 인증해야 합니다. 디바이스를 인증하기 위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바이스 인증하기
- 모바일 디바이스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임시로 시청을 선택하세요.
- 이메일 받기 또는 문자 받기를 선택하면 코드가 전송됩니다.
- 받은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고 코드를 입력한 후 코드 전송을 선택하세요.
- 넷플릭스 페이지로 이동하여 디바이스를 인증하세요.
위의 단계를 따라하면 넷플릭스 이용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세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과 요금
넷플릭스는 고객의 엔터테인먼트 요구에 맞는 다양한 멤버십을 제공합니다. 넷플릭스 회원은 매월 가입한 날짜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넷플릭스 계정은 한 가구 내에 함께 사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며, 공유에 대한 정책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
기능 | 광고형 스탠다드 | 스탠다드 | 프리미엄 |
---|---|---|---|
광고 | 광고형 | 광고 없음 | 광고 없음 |
동시접속 가능 디바이스 수 | 2 | 2 | 4 |
화질 | 풀 HD | 풀 HD | UHD |
동시 저장 디바이스 수 | 2 | 2 | 6 |
추가 회원 등록 | - | 1명 | 최대 2명 |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형 스탠다드: 월 5,500원
- 스탠다드: 월 13,500원(월 5,000원 추가 지불 시 추가 회원 자리 등록 가능)
- 프리미엄: 월 17,000원(월 5,000원 추가 지불 시 추가 회원 자리 등록 가능)
신규 또는 재가입 회원에게는 베이식 멤버십이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현재 베이식 멤버십을 이용 중인 경우,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계정을 해지하기 전까지는 해당 멤버십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주 지역에 따라 멤버십 요금에 추가로 세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늘 넷플릭스에 가입하고 다양한 결제 옵션 중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세요. 멤버십은 언제든지 쉽게 변경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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